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대학소개 지역과 함께 내일로, 세계와 함께 미래로

KIT News

제3차 지역민과 함께하는 열린 문화특강 개최

작성자
KITNEWS
조회
217
작성일
2020.07.31
첨부

제3차 지역민과 함께하는 열린 문화특강 개최


 

- 전창록 경북경제진흥원장 초청, 온·오프라인 진행
- ‘초연결 시대 기업 마케팅 전략’ 주제

우리 대학이 지역사회 문화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전창록 경상북도경제진흥원장을 초청해 온·오프라인 문화특강을 개최한다.

오는 8월 5일 오후 2시 우리 대학 디지털관에서 열리는 특강은 ‘초연결 시대 기업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진행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수강자들의 안전을 위해 소규모 오프라인 강의로 진행되며 추후 온라인으로도 강의를 볼 수 있다. 강의는 1부 ‘다움’, 2부 ‘연결하라’, 3부 ‘그리고 한 명’으로 나누어 현재 시대 소비자들을 대하는 기업의 자세와 마케팅 전략에 관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오프라인 강의는 온오프믹스 홈페이지(https://onoffmix.com)에서 사전 신청(선착순 15명) 후 참여할 수 있으며, 온라인 강의는 추후 대학 홈페이지-공지사항-특강안내의 ‘지역민과 함께하는 열린 문화특강(3차)’을 통하거나, 대학 공개강의사이트(http://ocw.kumoh.ac.kr)에 접속해 볼 수 있다. SNS 계정을 통해 무료 수강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054-478-7998로 하면 된다. 온라인 강의 송출 예정일은 8월 18일부터 31일까지다.

전창록 경북경제진흥원장은 고려대 행정학과를 졸업하고 동대학원에서 산업정책으로 석사 학위를 받았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에서 마케팅 및 리테일 총괄 담당을 맡은 바 있으며 스타트업 멘토링 등 다양한 활동을 했다. 주요 저서로는 ‘4차 산업혁명 시대, 어떻게 일할 것인가?(2018)’,‘다움, 연결, 그리고 한 명(2020)’등이 있다. 

이번 특강은 국립대학 육성사업 지원으로 마련한 올해 문화특강의 세 번째 시간이다. 앞서 6월 열린 1차 특강에는 이순형 서울대 교수의 양육 이야기가 소개됐으며, 7월에는 김정현 배재대 교수의 식생활 관련 특강이 온라인으로 진행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