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금오광장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공지사항

[수업] 2020학년도 여름계절수업 수강 취소 신청 일정 안내

작성자
송은숙
조회
4481
작성일
2020.06.29
부서
-
내선번호
-
첨부

4.수강취소_및_반환신청서(서식).hwp

2020학년도 여름계절수업 수강 취소 신청 일정 안내

   

 필독사항

- 2020학년도 여름계절수업 수강료 납부 후  질병, 취업, 군입대에 한해 수강취소(환불) 가능합니다.

- 인정 증빙서류 : 기관에서 발급된 증빙서류 (입원확인서, 취업확인서, 입영통지서, 현장실습 신청자는 최종 합격확인서 등) 반드시 지참

 

1. 일자별 수강취소 신청기간

구 분

수강취소 신청기간

환불 금액

제출부서

개강 전 수강취소

`20.7.2.() ~ 7.3.()

수강료 전액

교무과

학사관리팀

본관303

수업일수 1/3이전 취소

`20.7.6.() ~ 7.10.()

수강료의 2/3

수업일수 1/2이전 취소

`20.7.13.() ~ 7.15.()

수강료의 1/2

수업일수 1/2 초과

수강 취소 및 환불 불가

 


수강취소 신청과 동시에 수강신청내역은 교무과에서 일괄 삭제됨


2. 취소신청 절차 

   첨부된 취소신청서 및 취소사유서 작성하고 증빙서류 지참 담당교과목교수 서명 받은 후 교무처(본관 303) 제출

   ★ 취소신청기간에 반드시 제출해야 인정됨


3. 환불시기 : 각 신청기간 종료 후 2주 소요(취소자 일괄 수합 후 환불)

 

4. 기타사항 : 수강취소신청 전 본인 원스톱 반납계좌 등록 및 확인< 원스톱에 등록된 반납계좌로 반환됨 >


[ 개인정보 수집 안내 ]

관련근거 : 교육기본법 제16조 제2, 고등교육법시행령 제73조 제2및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제1

-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수강료 반환 기초 자료

- 개인정보 수집 항목 : 연락처, 환불은행명 및 계좌번호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 교육기본법 제23조의 3(학생정보의 보호원칙) 적용

 

2020. 6  .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