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금오광장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공지사항

2013-2학기 합반 및 폐강과목 수강정정 안내

작성자
김장환
조회
2747
작성일
2013.09.10
부서
-
내선번호
-
첨부

2013-2학기 합반 및 폐강대상 강좌 내역.xlsx

폐강과목 수강정정 신청서.hwp

2013-2학기 합반 및 폐강과목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대상과목을 수강 신청한 학생은 다른 과목으로 수강정정 기간 내에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1. 정정기간 : 2013. 9. 11(수) ~ 9. 13(금)  매일 10:00 ~ 18:00까지

(해당기간내 교수 출장 등 수강정정이 어려운 경우 교무처 학사관리팀(478-7029)으로 문의)


2. 정정신청서 제출장소 : 해당 종합학사행정실

 

3. 정정방법

  가. 신청할 과목에 여석이 있을 경우

        붙임의 “폐강과목 수강정정 신청서[서식]”를 작성하여 해당 종합학사

        행정실 학생 해당 학과에 제출한다.

  나. 신청할 과목에 여석이 없을 경우

        붙임의 “폐강과목 수강정정 신청서[서식]”를 작성한 후 해당 교과목

        교수의 서명(날인)을 받은 후 해당 종합학사행정실 학생 해당 학과에

        제출한다.



4. 유의사항

  가. 본인이 신청한 과목중 폐강된 과목수 만큼만(학점상관없음) 변경이 가능.

  나. 정정한 과목에 대해서는 수업시간에 반드시 출석부 확인을 하여야 함.

  다. 폐강된 과목 삭제만 원할 경우 교무처에 478-7029로 전화하여 삭제 요청.


2013. 9. 10.

교 무 처 장


붙임  1.  2013-2학기 합반 및 폐강대상 강좌 내역

         2. 폐강과목 수강정정 신청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