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금오광장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공지사항

[교내행사] !신청 조기 마감![국립대학 육성사업] '라즈베리파이를 활용한 IoT 플랫폼 구축' 교육과정 수강생 모집

작성자
김양현
조회
3416
작성일
2020.07.31
부서
-
내선번호
-


※ 수강이 확정된 학생을 대상으로 교육기간 동안 게스트룸 입사 희망자를 조사합니다. 게스트룸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은 금일 13시까지 메일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메일 제목 : 학제간 교육과정 게스트룸 입사 신청(학과_학번_이름) / 내용 필요 없음

- 입사일정 : 인원 확정 후 생활관과 협의하여 안내

- 비용 : 본인 부담 (18,000원/1일)

식사 : 본임 부담 (3,600원/오름1동에서 아침, 저녁 식권 구입하여 이용 가능)

- 게스트룸 잔여 현황에 따라 입사가 불가능 할 수 있음(금일 오전 11시 기준 잔여룸 10개)


모집인원 초과로 신청을 조기 마감하며 후보를 희망하는 학생은 메일로 신청하시면 수강 포기자 발생시 연락드리겠습니다.

- 메일 제목 : 학제간 교육과정 후보 신청(학과_학번_이름)

- 메일 내용 : 학번 / 이름 / 연락처

                   본인은 해당 프로그램 참여를 신청하며 선발되었을 시, 본 프로그램에서 요구하는 제반사항을 준수하고 교육에 성실히 임할 것을 약속합니다.






2020년 국립대학 육성사업에서 지원하여 '학제간 융합형 신기술 교육과정'을 개설하였으니 아래 내용 참고하여 관심있는 학생은 기간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지원 자격 : 아래 주제에 관심이 있는 금오공대 학부 재학생(학과 무관) 및 지역민

신청 기간 : 8/6(목)까지

신청 방법 : 아래 내용 작성하여 메일로 신청(hyunyy@kumoh.ac.kr)

                      - 제목 : 학제간 교육과정 신청(학과_학번_이름) or (지역민_이름)

                      - 내용 : 학번 / 이름 / 연락처

                                  본인은 해당 프로그램 참여를 신청하며 선발되었을 시,

                                  본 프로그램에서 요구하는 제반사항을 준수하고 교육에 성실히 임할 것을 약속합니다.



※ 본 교육과정은 거리두기 및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진행 될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