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대학소개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KIT News

‘기업으로 찾아가는 힐링콘서트’ 개최

작성자
KITNEWS
조회
617
작성일
2024.06.07
첨부
‘기업으로 찾아가는 힐링콘서트’ 개최


- 공단동 세원테크노밸리 입주단지 지역 기업 대상
- “누구나 참여 가능한 경계 없는 평생학습 여건 조성”


우리 대학이 ‘기업으로 찾아가는 평생학습 힐링콘서트’를 통해 지역 시민들에게 문화 체험과 및 휴식의 시간을 제공했다. 

우리 대학 평생교육원은 지난 6월 5일 구미시 공단동에 위치한 세원테크노밸리 내 입주기업 재직자와 인근 주민을 대상으로 힐링 콘서트를 개최했다. ‘기업으로 찾아가는 평생학습 사업’의 일환으로 이뤄진 콘서트는 노래 및 색소폰 연주 등으로 구성돼 기업 점심시간을 활용하여 1시간 동안 진행됐다.

기업으로 찾아가는 평생학습 사업은 구미시가 기업 친화적 평생 학습도시 조성을 위해 지난해 신설한 사업이다. 지난해에 이어 2년째 사업 운영기관으로 선정된 우리 대학 평생교육원은 구미국가산업단지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특강 및 콘서트 등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직접 찾아가 제공한다. 
 
국립금오공대 평생교육원은 ‘직장인의 일-학습-여가 균형’을 도모하기 위해 △명사 초청특강 △인문, 경제 등을 주제로 한 단기 특강 △소규모 직장인 모임 대상 취미교실 △직장인을 위한 문화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다. 

김영형 평생교육원장은 “기업으로 찾아가는 평생학습 사업을 통해 구미지역 재직자와 시민 모두가 경계 없는 평생 학습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는 사회적 여건을 만들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사업을 통해 지역 및 기업문화 분위기 조성 및 평생학습도시 실현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