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수업] 2021-2 폐강과목 안내 및 수강정정신청 안내
- 작성자
- 김민구
- 조회
- 10718
- 작성일
- 2021.09.07
- 부서
- -
- 내선번호
- -
2021-2 폐강과목 안내 및 수강 정정신청 안내
2021-2학기 폐강과목을 붙임과 같이 공고하오니 대상과목을 수강 신청한 학생은 다른 과목으로 수강정정 기간 내에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1. 정정신청기간: 2021. 9. 8.(수), 10:00부터 ~ 9. 9.(목), 18:00까지 (승인: 9. 8. ~ 9. 10.)
2. 정정신청 가능 대상: 폐강된 과목에 수강 신청한 학생만 정정 신청 기간 수강신청 가능
3. 정정방법
가. 신청할 과목에 여석이 없을 경우
“원스톱서비스→학사관리→수강신청→수강신청 변경 및 정정”에서 수강 정정신청
※ 신청 전 반드시 수강가능여부를 확인할것
나. 신청할 과목에 여석이 있을 경우
붙임의 “폐강과목 수강정정 신청서[붙임2 서식]”를 작성하여 교무처로 제출(gmg0416@kumoh.ac.kr)
4. 유의사항
가. 본인이 신청한 과목 중 폐강 된 과목 수 만큼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나. 정정한 과목에 대해서는 수업시간에 반드시 출석부 확인을 하여야 합니다.
붙임 1. 2021-2학기 합반,분반 및 폐강대상 강좌내역 1부.
2. 폐강과목 수강정정신청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