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금오광장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공지사항

[수업] 2019-1학기 전자출결시스템 사용 안내

작성자
송은숙
조회
4394
작성일
2019.03.04
부서
-
내선번호
-
첨부

금오공대 전자출결-웹페이지 학생-메뉴얼.pdf

전자출결 앱 Q&A(홈페이지공고용).pdf

금오공대 전자출결-앱 학생 사용설명서(가로ver).pdf

2019-1학기 개설강좌 현황(웹페이지 공고용).xlsx

2019학년도 1학기 전자출결시스템 사용 안내

 

 2019학년도 1학기 전자출결 시스템운영 강좌를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학생의 휴대폰에 전자출결 앱을 반드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1. 전자출결시스템 기능

   - 블루투스를 통한 출석체크[출석미달 1/4선 사전 파악] 

   - 휴보강 및 수업관리 

   - 시간표 조회 

   - 편리한 공결처리

  

2. 전자출결시스템 운영 과목 : [붙임1]참고

 

3. 전자출결시스템 앱 및 웹페이지 설치 안내 : [붙임2,3]참고

 

4. 출석체크 방법 : 수업 전 스마트폰에 전자출결 App 설치  

  (1) 안드로이드 : play 스토어에서 금오공과대학교 전자출결 검색 후 설치 

  (2) 아이폰은 URL으로 설치 해야 함.

      링크된 주소( http://attendserver.kumoh.ac.kr/app/)로 설치 후,   

      아이폰 설정-일반-프로파일(기기관리)-xid system Co., Ltd.

      신뢰 선택 후 사용

5. 전자출결 앱 사용에 관한 질문과 답변(Q&A) : [붙임4] 참고   

2019. 3.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