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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18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수강 취소 신청 일정 안내

작성자
박은희
조회
2405
작성일
2018.12.07
부서
-
내선번호
-
첨부

수강취소 및 반환신청서(서식).hwp

수강취소 사유서.hwp

2018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수강 취소 신청 일정 안내

 

 

2018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수강료 납부 직후 질병, 취업, 군입대 등[기관에서 발급된 증빙서류 (입원확인서, 취업확인서, 입영통지서, 현장실습 신청자는 최종 합격확인서 등) 반드시 지참]의 부득이한 경우가 아닐 경우 수강

취소(환불)이 불가하므로 확인 후 신중히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1. 수강취소신청기간

구 분

수강취소신청기간

환불 금액

신청서 제출

개강 전 수강취소

12. 24.() ~ 12. 26.()

수강료 전액

교무처

학사관리팀

본관303

수업일수 1/3이전 취소

12. 27.() ~ 1. 4.()

수강료의 2/3

수업일수 1/2이전 취소

1. 7.() ~ 1. 10.()

수강료의 1/2

수업일수 1/2 초과

수강 취소 및 환불 불가

 

2. 취소신청 절차

: 취소신청서[첨부파일] 작성 및 증빙서류 지참 담당교수 서명 교무처(본관 303) 제출 ★ 취소신청기간에 반드시 제출

 

3. 환불일자 : 각 신청기간 종료 후 2주 소요(취소자 일괄 수합 후 환불)

 

4. 기타사항 : 수강취소신청 전 본인 원스톱 반납계좌 등록 및 확인

< 원스톱에 등록된 반납계좌로 반환됨 >

[ 개인정보 수집 안내 ]

관련근거 : 교육기본법 제16조 제2, 고등교육법시행령 제73조 제2

및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제1

-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수강료 반환 기초 자료

- 개인정보 수집 항목 : 연락처, 환불은행명 및 계좌번호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 교육기본법 제23조의 3(학생정보의 보호원칙) 적용

 

2018. 12. 7.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