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8학년도 겨울계절수업 폐강과목 수강정정신청 안내
- 작성자
- 박은희
- 조회
- 2183
- 작성일
- 2018.11.26
- 부서
- -
- 내선번호
- -
2018학년도 겨울계절수업 폐강과목 수강정정신청 안내
1. 폐강과목 내역
교과목명 | 교과목코드 | 담당강사 | 최소개설가능인원 | 수강신청 인원 | 강의시간 |
전자회로1 | SE0024-01 | 김영 | 20 | 7 | 월화목금123 |
대학수학2 | BA0007-03 | 조민형 | 30 | 7 | 월화목금567 |
2. 폐강과목 타 과목 수강정정 신청 안내
- 신청기간 : 2018. 12. 10.(월) ~ 12. 11.(화) 16:00까지[기한 및 시간엄수]
- 신청방법 : 폐강과목 수강정정신청서(첨부파일) 작성하여 담당교수 서명 후 교무처로 제출
- 제출장소 : 교무처(본관303호)
- 폐강과목 수강신청자의 경우 수강료납부기간 12.3.(월)~12.5.(수)에 납부 불가
3. 수강료 납부
- 납부기간 : 2018. 12. 13.(목) 09:00~16:00[1일간]
[★수강료 미납 시 수강신청 내역 삭제]
- 전국 농협(가상계좌 납부 가능)에서만 납부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