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등록] 2018-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추가신청기간 변경
- 작성자
- 조정원
- 조회
- 1689
- 작성일
- 2018.03.08
- 부서
- -
- 내선번호
- -
2018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추가신청(변경) 안내
1. 분할납부 대상: 재학생(복학예정자 포함)
2. 분할납부 신청기간: 2018. 3. 13.(화) 09시~16시
※ 분할납부신청기간외 신청 불가
3. 분할납부 신청방법: 온라인 신청(원스톱서비스-학사관리-등록-등록금분할납부신청)
4. 분할납부횟수: 2회~ 4회 중 본인이 선택
5. 분할납부 고지서 발급
가. 발급방법: 원스톱서비스-학사-등록에서 발급
나. 발급일: 2018. 3. 14.(수)
6. 분할납부 납부기간 및 장소
가. 1차(추가기간): 2018. 3. 14.(수)~ 3. 15.(목) [NH농협은행]
나. 2차: 2018. 3. 26.(월)~ 3. 27.(화) [NH농협은행]
다. 3차: 2018. 4. 23.(월)~ 4. 24.(화) [NH농협은행]
라. 4차: 2018. 5. 17.(목)~ 5. 18.(금) [NH농협은행]
※ 1차분 미납시 분할납부 신청 취소 됨.
7. 분할납부 금액
선택횟수 | 분할납부 예정금액 | |||
1차 | 2차 | 3차 | 4차 | |
2회 | 등록금액×1/2 | 등록금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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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회 | 등록금액×1/3 | 등록금액× | 등록금액×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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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회 | 등록금액×1/4 | 등록금액×1/4 | 등록금액×1/4 | 등록금액×1/4 |
8. 참고사항
가. 2018학년도 1학기 휴학신청: 등록금 완납 후 신청
나. 분할납부 신청한 학생은 신용카드로 납부 불가
다. 문의전화 : 054-478-7118(재무팀)
2018. 3. 8.
사 무 국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