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금오광장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공지사항

2018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추가신청 안내

작성자
조정원
조회
1298
작성일
2018.02.27
부서
-
내선번호
-

2018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추가신청 안내

 

 

1. 분할납부 대상: 재학생(복학예정자 포함)

 

2. 분할납부 신청기간: 2018. 3. 9.() 09~16

분할납부신청기간외 신청 불가

 

3. 분할납부 신청방법: 온라인 신청(원스톱서비스-학사관리-등록-등록금분할납부신청)

 

4. 분할납부횟수: 2~ 4회 중 본인이 선택

 

5. 분할납부 고지서 발급

. 발급방법: 원스톱서비스-학사-등록에서 발급

. 발급일: 2018. 3. 12.()

 

6. 분할납부 납부기간 및 장소

. 1(추가기간): 2018. 3. 12.()~ 3. 13.() [NH농협은행]

. 2: 2018. 3. 26.()~ 3. 27.() [NH농협은행]

. 3: 2018. 4. 23.()~ 4. 24.() [NH농협은행]

. 4: 2018. 5. 17.()~ 5. 18.() [NH농협은행]

1차분 미납시 분할납부 신청 취소 됨.

 

7. 분할납부 금액

선택횟수

분할납부 예정금액

1

2

3

4

2

등록금액×1/2

등록금액×1/2

 

 

3

등록금액×1/3

등록금액×1/3

등록금액×1/3

 

4

등록금액×1/4

등록금액×1/4

등록금액×1/4

등록금액×1/4

 

8. 참고사항

. 2018학년도 1학기 휴학신청: 등록금 완납 후 신청

. 분할납부 신청한 학생은 신용카드로 납부 불가

. 문의전화 : 054-478-7118(재무팀)

 

 

2018. 2.  27.

 

사 무 국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