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금오광장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공지사항

2018학년도 1학기 전자출결시스템 사용 안내

작성자
박은희
조회
5066
작성일
2018.02.27
부서
-
내선번호
-
첨부

금오공대 전자출결-웹페이지 학생-메뉴얼.pdf

전자출결시스템운영강좌(2018-1).xlsx

금오공대 전자출결-앱 학생 사용설명서(가로ver).pdf

전자출결 앱 Q&A.pptx

2018학년도 1학기 전자출결시스템 사용 안내

 

 

 

2018학년도 1학기 전자출결 시스템운영 강좌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고자 합니다.

  

 

1. 전자출결시스템 기능

 

- 블루투스를 통한 출석체크[출석미달 1/4선 사전 파악]

 

- 휴보강 및 수업관리

 

- 시간표 조회

 

- 편리한 공결처리

 

 

2. 전자출결시스템 운영 과목 : [붙임1]참고

 

 

3. 전자출결시스템 앱 및 웹페이지 설치 안내 : [붙임2,3]참고

 

 

4. 출석체크 방법 : 수업 전 스마트폰에 전자출결 App 설치

 

안드로이드 : play 스토어에서 금오공과대학교 전자출결 검색 후 설치

 

아이폰은 URL으로 설치 해야 함.

 

링크된 주로 설치 후, 아이폰 설정-일반-프로파일(기기관리)-xid system Co., Ltd. 에 신뢰 선택 후 사용 http://attendserver.kumoh.ac.kr/app/

 

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 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