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8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 작성자
- 조정원
- 조회
- 2215
- 작성일
- 2018.01.10
- 부서
- -
- 내선번호
- -
2018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1. 분할납부 대상: 재학생(복학예정자 포함)
※ 분할납부 제외자: 2018학년도 1학기 재입학 학생
2. 분할납부 신청기간: 2018. 2. 12.(월) 09:00~ 2. 13.(화) 16:00
※ 분할납부신청기간외 신청 불가
3. 분할납부 신청방법: 온라인 신청(원스톱서비스-학사관리-등록-등록금분할납부신청)
4. 분할납부횟수: 2회~ 4회 중 본인이 선택
5. 분할납부 고지서 발급
가. 발급방법: 원스톱서비스-학사-등록에서 발급
나. 발급예정일: 2018. 2. 15.(목)
6. 분할납부 납부기간 및 장소
가. 1차: 2018. 2. 19.(월)~ 2. 22.(목) [NH농협은행, 대구은행, IBK기업은행]
나. 2차: 2018. 3. 26.(월)~ 3. 27.(화) [NH농협은행]
다. 3차: 2018. 4. 23.(월)~ 4. 24.(화) [NH농협은행]
라. 4차: 2018. 5. 17.(목)~ 5. 18.(금) [NH농협은행]
※ 1차분 미납시 분할납부 신청 취소 됨.
7. 분할납부 금액
선택횟수 | 분할납부 예정금액 | |||
1차 | 2차 | 3차 | 4차 | |
2회 | 등록금액×1/2 | 등록금액×1/2 |
|
|
3회 | 등록금액×1/3 | 등록금액×1/3 | 등록금액×1/3 |
|
4회 | 등록금액×1/4 | 등록금액×1/4 | 등록금액×1/4 | 등록금액×1/4 |
8. 참고사항
가. 2018학년도 1학기 휴학신청: 등록금 완납 후 신청
나. 분할납부 신청한 학생은 신용카드로 납부 불가
다. 문의전화 : 054-478-7118(재무팀)
2018. 1. 10.
사 무 국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