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금오광장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공지사항

2017학년도 겨울계절수업 폐강과목 수강정정신청 안내(수정 필독)

작성자
박은희
조회
2123
작성일
2017.11.28
부서
-
내선번호
-
첨부

폐강과목 수강정정 신청서(서식).hwp

2017학년도 겨울계절수업 폐강과목 수강정정신청 안내

 

1. 폐강과목 내역

교과목명

담당강사

개설가능

인원

수강신청

인원

강의시간

전자회로1

이영훈

40

2

월화목금123

컴퓨터원용설계

김광호

30

3

월화목금234

태양전지공학

 

50

5

월화목금123

대학수학1

박성욱

50

9

월화목금123

일반화학1

윤태관

40

0

월화목금123

일반화학1

윤태관

40

11

월화목금567

일반화학2

김동일

40

11

월화목금123

 

2. 폐강과목 타 과목 수강정정 신청 안내

- 신청기간 : 2017. 12. 11.() ~ 12. 12.() 16:00까지

- 신청방법 : 폐강과목 수강정정신청서(첨부파일) 작성하여 담당교수 서명 후 교무처로 제출

- 제출장소 : 교무처(본관201)

- 폐강과목 수강신청자의 경우 수강료(12.4~12.6) 납부 불가

 

3. 수강료 납부

- 납부기간 : 2017. 12. 13.() 09:00~16:00[1일간]

[수강료 미납 시 수강신청 내역 삭제]

- 전국 농협(가상계좌 납부 가능)에서만 납부 가능

 

2017.11.28.

 

교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