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7학년도 겨울계절수업 폐강과목 수강정정신청 안내(수정 필독)
- 작성자
- 박은희
- 조회
- 2123
- 작성일
- 2017.11.28
- 부서
- -
- 내선번호
- -
2017학년도 겨울계절수업 폐강과목 수강정정신청 안내
1. 폐강과목 내역
교과목명 | 담당강사 | 개설가능 인원 | 수강신청 인원 | 강의시간 |
전자회로1 | 이영훈 | 40 | 2 | 월화목금123 |
컴퓨터원용설계 | 김광호 | 30 | 3 | 월화목금234 |
태양전지공학 | | 50 | 5 | 월화목금123 |
대학수학1 | 박성욱 | 50 | 9 | 월화목금123 |
일반화학1 | 윤태관 | 40 | 0 | 월화목금123 |
일반화학1 | 윤태관 | 40 | 11 | 월화목금567 |
일반화학2 | 김동일 | 40 | 11 | 월화목금123 |
2. 폐강과목 타 과목 수강정정 신청 안내
- 신청기간 : 2017. 12. 11.(월) ~ 12. 12.(화) 16:00까지
- 신청방법 : 폐강과목 수강정정신청서(첨부파일) 작성하여 담당교수 서명 후 교무처로 제출
- 제출장소 : 교무처(본관201호)
- 폐강과목 수강신청자의 경우 수강료(12.4~12.6) 납부 불가
3. 수강료 납부
- 납부기간 : 2017. 12. 13.(수) 09:00~16:00[1일간]
[★수강료 미납 시 수강신청 내역 삭제]
- 전국 농협(가상계좌 납부 가능)에서만 납부 가능
2017.11.28.
교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