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금오광장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공지사항

2017학년도 2학기 수강과목 변경 및 정정기간 안내

작성자
허정윤
조회
4777
작성일
2017.08.28
부서
-
내선번호
-
첨부

170905__폐강대상과목_2차_탑재.xlsx

170824_붙임1_수강과목+변경신청서(8월30일부터+제출).hwp

2017학년도 2학기 수강과목 변경 및 정정기간 안내

  

   2017학년도 2학기 수강과목 변경 및 정정기간과 변경신청서 처리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7학년도 2학기 개강일: 2017. 8. 28.(월)  

수강신청 확인변경기간 8. 30.(수) 10:00 ~ 9.1.(금) 23:59 [3일간]

 

대상학생 : 지도교수와 수강상담 및 승인을 받은 학생에 한하여 수강변경(추가,삭제) 가능

  - 타 학부, 타 학년 수강 신청 가능

여석이 있는 경우: 학생 본인이 전산으로 수강신청 가능

여석이 없는 경우

  - 2과목 이내에서 "수강과목 변경 신청서"를 작성 하여 해당 강좌 교수님의 확인 후 종합학사행정실에 제출하면 학부() 조교가 수강 신청 처리(이미 수강신청한 과목 중 삭제 할 과목은 학생 본인이 전산으로 삭제하여야 함.)

  - 학기초과생, 졸업학기생, 복수전공 및 부전공학생, 역학기생, 교직이수생, 전과생, 편입생, 2월 수강신청기간 이후 복학생 등 특별한 사유가 있는 경우는 3과목 이상 변경 신청 가능

 

 일부 과목은 수강정원 조정 및 분반 추가개설, 개설폐지 등 교과목 개설 내역이 변경될 수 있으니 확인 후 수강신청에 참고하시기 바람.

(교과목 조회: 학교홈페이지, 금오인->학사정보->개설과목안내, 원스톱서비스 학부 개설과목 조회)

 

수강신청인원 초과 및 강의실 멀티미디어 장비유무 등의 사유로 강의실이 변경되는 강좌가 있을 수도 있으니 수업 전에 확인 필요함.

 

폐강합반분반과목 수강정정기간: 9.5.(화) 10:00 ~ 9.7.(목) 18:00 [3일간]

  - 폐강,합반,분반과목에 한하여 수강정정

  - "폐강과목 수강정정 신청서" 작성 후 해당 종합학사 행정실에 제출

 

기타 수강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학사안내 공지 “2017학년도 2학기 학부 수강신청 안내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