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금오광장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공지사항

2017학년도 여름계절수업 성적 처리 일정 안내

작성자
박은희
조회
2307
작성일
2017.07.14
부서
-
내선번호
-

2017학년도 여름계절수업 성적 처리 일정 안내

 

 

1. 성적확인 및 정정기간 : 2017. 7. 24.() 09:00 ~ 7. 25.() 18:00

   [원스톱서비스-학사관리-수강신청-(계절)수강신청및성적조회]

"NO"로 표시된 과목은 성적 미입력 상태입니다.

학적부에 사진이 없거나 학적부기재사항(영문명, 한자명, 주소, e-mail, 연락처, 병역사항)이 정확하지 않은 경우 성적열람이 불가능 하오니 반드시 사진 업로드 및 기재사항 입력 하시기 바랍니다.

 

2. 성적에 이의가 있어 성적정정 신청을 요하는 경우

. 담당교수에게 직접 방문, 전화, 이메일(강의계획서에서 확인가능)을 통한 정정 신청

[원스톱서비스 - 학사관리 - 수강신청 - 개설강좌조회 - 강의계획서]

. 담당교수와 연결이 되지 않을 경우 해당 학부() 사무실 방문 혹은 전화로 문의

. 정정신청 후에는 성적 정정이 되었는지를 정정기간 내에 반드시 확인하여야 함.

 

3. 성적처리내역

- 성적처리학기 : 2017학년도 여름계절 성적으로 처리

- 재수강교과목일 경우 기 취득성적은 성적 확정일(7/26)에 삭제됨

- 계절수업 성적은 장학선발 및 해당학기의 성적 순위 산출에는 포함되지 않음

 

4. 성적확정일 : 2017. 7. 26.() 14:00(예정) (성적확정 후에는 성적정정 불가)

[원스톱서비스 - 학적부 - 학적자료조회- 성적]

 

5. 기타사항 : [7/21이전에 실습 완료된] 방학중현장실습 과목 성적 확인 : 2017. 7. 27.() 예정

[원스톱서비스 - 학적부 - 학적자료조회- 성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