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7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 작성자
- 조정원
- 조회
- 1775
- 작성일
- 2017.07.19
- 부서
- -
- 내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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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1. 분할납부 대상: 재학생(복학예정자 포함)
※ 분할납부 제외자: 2017학년도 2학기 재입학 학생
2. 분할납부 신청기간: 2017. 8. 16(수) 09:00~ 8. 17.(목) 18:00
※ 분할납부신청기간외 신청 불가
3. 분할납부 신청방법: 온라인 신청(원스톱서비스-학사관리-등록-등록금분할납부신청)
4. 분할납부횟수: 2회~ 4회 중 본인이 선택
5. 분할납부 고지서 발급
가. 발급방법: 원스톱서비스-학사-등록에서 발급
나. 발급예정일: 2017. 8. 19.(토)
6. 분할납부 납부기간 및 장소
가. 1차: 2017. 8. 22.(화)~ 8. 25.(금) [NH농협은행, 대구은행, IBK기업은행]
나. 2차: 2017. 9. 21.(목)~ 9. 22.(금) [NH농협은행]
다. 3차: 2017. 10. 19.(목)~ 10. 20.(금) [NH농협은행]
라. 4차: 2017. 11. 14.(화)~ 11. 15.(수) [NH농협은행]
※ 1차분 미납시 분할납부 신청 취소 됨.
7. 분할납부 금액
선택횟수 | 분할납부 예정금액 | |||
1차 | 2차 | 3차 | 4차 | |
2회 | 등록금액×1/2 | 등록금액×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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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회 | 등록금액×1/3 | 등록금액×1/3 | 등록금액×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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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회 | 등록금액×1/4 | 등록금액×1/4 | 등록금액×1/4 | 등록금액×1/4 |
8. 참고사항
가. 2017학년도 2학기 휴학신청 : 등록금 완납 후 신청
나. 분할납부 신청한 학생은 신용카드로 납부 불가
다. 문의전화 : 054-478-7118(재무과 재정정책팀)
2017. 7. 19.
사 무 국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