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금오광장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공지사항

[과목수정] 2017-1학기 합반 및 폐강과목 수강정정 안내

작성자
허정윤
조회
2332
작성일
2017.03.10
부서
-
내선번호
-
첨부

붙임2_폐강과목 수강정정신청서.hwp

170314_2017-1학기 폐강과목 목록_탑재.xlsx

2017-1학기 합반 및 폐강과목 수강정정 안내

 

 

   2017-1학기 합반 및 폐강과목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대상과목을 수강 신청한 학생은 다른 과목으로 수강정정 기간 내에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1. 정정기간: 2017. 3. 13.() ~ 3. 15.() 매일 10:00 ~ 18:00까지

   2. 정정신청서 제출장소: 학생 소속 해당 학과(종합학사행정실)

   3. 정정방법

     가. 신청할 과목에 여석이 있을 경우

       붙임의 폐강과목 수강정정 신청서[서식]”를 작성하여 해당 종합학사행정실 학생 해당 학과에 제출한다.

     나. 신청할 과목에 여석이 없을 경우

       붙임의 폐강과목 수강정정 신청서[서식]”를 작성한 후 해당 교과목 교수의 서명(날인)을 받은 후 해당 종합학사행정실학생 해당 학과에 제출한다.

 

   4. 유의사항

     가. 본인이 신청한 과목 중 폐강된 과목수 만큼만(학점상관없음) 변경이 가능합니다.

     나. 정정한 과목에 대해서는 수업시간에 반드시 출석부 확인을 하여야 합니다.

     . 폐강과목은 추후 추가될 수 있으니, 기간 내 지속적으로 확인하여 수강신청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17-1학기 합반 및 폐강대상 강좌 내역 1.

          2. 폐강과목 수강정정 신청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