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금오광장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공지사항

2017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작성자
조정원
조회
3212
작성일
2017.01.10
부서
-
내선번호
-

2017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1. 분할납부 대상 : 재학생(복학예정자 포함)

   ※ 분할납부 제외자

        - 2017학년도 1학기 재입학 학생

 

2. 분할납부 신청기간 : 2017. 2. 15.() 09:00~ 2. 16.() 18:00

    ※ 분할납부신청기간외 신청 불가 

 

3. 분할납부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원스톱서비스-학사관리-등록-등록금분할납부신청)

 

4. 분할납부횟수 : 2~ 4회 중 본인이 선택

 

5. 분할납부 고지서 발급

  가. 발급방법 : 원스톱서비스-학사-등록에서 발급

  나. 발급예정: 2017. 2. 18.()

 

6. 분할납부 납부기간 및 장소

  가. 1: 2017. 2. 20.()~ 2. 23.() [NH농협은행, 대구은행, IBK기업은행]

  나. 2: 2017. 3. 23.()~ 3. 24.() [NH농협은행]

  다. 3: 2017. 4. 20.()~ 4. 21.() [NH농협은행]

  라. 4: 2017. 5. 18.()~ 5. 19.() [NH농협은행]

     ※ 1차분 미납시 분할납부 신청 취소 됨.

 

7. 분할납부 금액

선택횟수

분할납부 예정금액

1

2

3

4

2

등록금액×1/2

등록금액×1/2

 

 

3

등록금액×1/3

등록금액×1/3

등록금액× 1/3

 

4

등록금액× 1/4

등록금액×1/4

등록금액×1/4

등록금액×1/4

 

8. 참고사항

  가. 2017학년도 1학기 휴학신청 : 등록금 완납후 신청

  나. 분할납부 신청한 학생은 신용카드로 납부 불가

  다. 문의전화 : 054-478-7118(재무과 재정정책팀)

 

2017. 1. 10.

 

사 무 국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