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7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 작성자
- 조정원
- 조회
- 3213
- 작성일
- 2017.01.10
- 부서
- -
- 내선번호
- -
2017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1. 분할납부 대상 : 재학생(복학예정자 포함)
※ 분할납부 제외자
- 2017학년도 1학기 재입학 학생
2. 분할납부 신청기간 : 2017. 2. 15.(수) 09:00~ 2. 16.(목) 18:00
※ 분할납부신청기간외 신청 불가
3. 분할납부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원스톱서비스-학사관리-등록-등록금분할납부신청)
4. 분할납부횟수 : 2회~ 4회 중 본인이 선택
5. 분할납부 고지서 발급
가. 발급방법 : 원스톱서비스-학사-등록에서 발급
나. 발급예정일 : 2017. 2. 18.(토)
6. 분할납부 납부기간 및 장소
가. 1차 : 2017. 2. 20.(월)~ 2. 23.(목) [NH농협은행, 대구은행, IBK기업은행]
나. 2차 : 2017. 3. 23.(목)~ 3. 24.(금) [NH농협은행]
다. 3차 : 2017. 4. 20.(목)~ 4. 21.(금) [NH농협은행]
라. 4차 : 2017. 5. 18.(목)~ 5. 19.(금) [NH농협은행]
※ 1차분 미납시 분할납부 신청 취소 됨.
7. 분할납부 금액
선택횟수 | 분할납부 예정금액 | |||
1차 | 2차 | 3차 | 4차 | |
2회 | 등록금액×1/2 | 등록금액×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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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회 | 등록금액×1/3 | 등록금액×1/3 | 등록금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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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회 | 등록금액× | 등록금액×1/4 | 등록금액×1/4 | 등록금액×1/4 |
8. 참고사항
가. 2017학년도 1학기 휴학신청 : 등록금 완납후 신청
나. 분할납부 신청한 학생은 신용카드로 납부 불가
다. 문의전화 : 054-478-7118(재무과 재정정책팀)
2017. 1. 10.
사 무 국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