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6학년도 2학기 수강과목 변경 및 정정기간 안내
- 작성자
- 허정윤
- 조회
- 5310
- 작성일
- 2016.09.01
- 부서
- -
- 내선번호
- -
2016학년도 2학기 수강과목 변경 및 정정기간 안내
2016학년도 2학기 수강과목 변경 및 정정기간과 변경신청서 처리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2016학년도 2학기 개강일: 9.1.(목)
□ 수강신청 확인ㆍ변경기간: 9.5.(월) 10:00 ~ 9.7.(수) 23:59 [3일간]
□ 대상학생 : 지도교수와 수강상담 및 승인을 받은 학생에 한하여 수강변경(추가,삭제) 가능
- 타 학부, 타 학년 수강 신청 가능
□ 여석이 있는 경우: 학생 본인이 전산으로 수강신청 가능
□ 여석이 없는 경우
- 2과목 이내에서 "수강과목 변경 신청서"를 작성 하여 해당 강좌 교수님의 확인 후 종합학사행정실에 제출하면 학부(과) 조교가 수강 신청 처리(이미 수강신청한 과목 중 삭제 할 과목은 학생 본인이 전산으로 삭제하여야 함.)
- 학기초과생, 졸업학기생, 복수전공 및 부전공학생, 역학기생, 교직이수생, 전과생, 편입생, 8월 수강신청기간 이후 복학생 등 특별한 사유가 있는 경우는 3과목 이상 변경 신청 가능
□ 일부 과목은 수강정원 조정 및 분반 추가개설, 개설폐지 등 교과목 개설 내역이 변경될 수 있으니 확인 후 수강신청에 참고하시기 바람.
(교과목 조회: 학교홈페이지, 금오인->학사정보->개설과목안내, 원스톱서비스 학부 개설과목 조회)
□ 수강신청인원 초과 및 강의실 멀티미디어 장비유무 등의 사유로 강의실이 변경되는 강좌가 있을 수도 있으니 수업 전에 확인 필요함.
□ 폐강ㆍ합반ㆍ분반과목 수강정정기간: 9.12.(월) 10:00 ~ 9.13.(화) 18:00 [2일간]
- 폐강,합반,분반과목에 한하여 수강정정
- "폐강과목 수강정정 신청서" 작성 후 해당 종합학사 행정실에 제출
□ 기타 수강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학사안내 공지 “2016학년도 2학기 학부 수강신청 안내”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