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금오광장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공지사항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방법 안내

작성자
박혜령
조회
3692
작성일
2016.08.22
부서
-
내선번호
-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방법 안내

 

 

■ 발급 목적 : 연말정산 교육비공제 증빙자료 등으로 사용

 

 발급 방법

   가.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에서 조회 : 수수료 없음, 공인인증서 필요

      -  2017년 1월 중순 이후 조회 가능합니다.(예정)

      - 조회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참고하세요.[바로가기]

   나. 자동증명발급기 이용

     - 자동증명발급기는 학생회관 1층에 있습니다.

     - 최근 5년내의 교육비 납입내역이 발급 가능합니다 

  다. 팩스민원 신청

     - 가까운 동사무소(·면사무소)를 방문하여

       팩스민원 신청서(교육비납입증명서 기재 혹은 체크)를 작성하여야 합니다.

  . 인터넷증명서 발급

     - Quick Menu에 인터넷증명서 발급 메뉴 있습니다.[바로가기]

  마. 민원우편 신청

     - 가까운 우체국을 방문하여 민원우편 신청서(교육비납입증명서 기재 혹은 체크)를 작성하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