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6.20-6.21] 2016학년도 여름계절수업 수강 취소 신청 일정 안내
- 작성자
- 박은희
- 조회
- 1717
- 작성일
- 2016.06.14
- 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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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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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학년도 여름계절수업 수강 취소 신청 일정 안내
※ 수강 환불 신청(취소)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만 가능
: 질병, 취업, 군입대 등 부득이한 사유로 계절수업 수강 자체가 불가능한 자 [증빙서류
(각 기관에서 발급된 입원확인서, 입영통지서, 취업확인서 등) 미지참 시 취소 및 환불 불가]
1. 수강취소신청기간
구 분 | 수강취소신청기간 | 환불 금액 | 신청서 제출 |
개강 전 수강취소 | 6. 20.(월) ~ 6. 21.(화) | 수강료 전액 | 교무처 학사관리팀 본관201호 |
수업일수 1/3이전 취소 | 6. 24.(금) ~ 6. 28.(화) | 수강료의 2/3 | |
수업일수 1/2이전 취소 | 6. 30.(금) ~ 7. 4.(월) | 수강료의 1/2 | |
수업일수 1/2 초과 | 수강 취소 및 환불 불가 |
2. 취소신청 절차
: 취소신청서[첨부파일] 작성 및 증빙서류 지참 → 담당교수 서명 → 교무처(본관 201호) 제출
3. 환불일자 : 각 신청기간 종료 후 2주 소요(취소자 일괄 수합 후 환불)
4. 기타사항 : 수강취소신청 전 본인 원스톱 반납계좌 등록 및 확인
< 원스톱에 등록된 반납계좌로 반환됨 >
[ 개인정보 수집 안내 ] ■ 관련근거 : 교육기본법 제16조 제2항, 고등교육법시행령 제73조 제2항 및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제1항
-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수강료 반환 기초 자료
- 개인정보 수집 항목 : 연락처, 환불은행명 및 계좌번호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 교육기본법 제23조의 3(학생정보의 보호원칙) 적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