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금오광장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공지사항

2015-2학기 수강과목 변경 및 정정 처리방법 안내

작성자
박은희
조회
8408
작성일
2015.08.27
부서
-
내선번호
-
첨부

수강과목 변경신청서.hwp

폐강과목 수강정정 신청서.hwp

2015학년도 2학기 수강과목 변경 및 정정기간과 변경신청서 처리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강신청 확인ㆍ변경기간 : 9.1.(화) 10:00 ~ 9.3.(목) 23:59 [3일간]

 

□ 대상학생 :  지도교수와 수강상담 및 승인을 받은 학생에 한하여 수강변경(추가,삭제) 가능

                    타 학부, 타 학년 수강 신청 가능

 

□ 여석이 있는 경우 : 학생 본인이 전산으로 수강신청 가능

 

□ 여석이 없는 경우

    - 2과목 이내에서 "수강과목 변경 신청서"를 작성 하여 해당 강좌 교수님의 확인 종합학사행정실제출하면 학부(과) 조교가 수강 신청 처리(이미 수강신청한 과목 중 삭제 할 과목은 학생 본인이 전산으로 삭제하여야 함.)

 

    - 학기초과생, 졸업학기생, 복수전공 및 부전공학생, 역학기생, 교직이수생, 전과생, 편입생, 8월 수강신청기간 이후 복학생은 3과목 이상 변경 신청 가능 

   

□ 폐강ㆍ합반ㆍ분반과목 수강정정기간 : 9. 8.(화) 10:00 ~ 9.10.(목) 18:00 [3일간]

 

   -  폐강,합반,분반과목에 한하여 수강정정

       - "폐강과목 수강정정 신청서" 작성 후 해당 종합학사 행정실에 제출

 

기타 수강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학사안내 공지 “2015학년도 2학기 학부 수강신청 안내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