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금오광장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공지사항

2015-2학기 합반 및 폐강과목 수강신청 정정 안내

작성자
박은희
조회
2110
작성일
2015.09.08
부서
-
내선번호
-
첨부

폐강과목 수강정정 신청서(9.8).hwp

2015-2학기 합반 및 폐강 강좌 내역(공지).xlsx

2015-2학기 합반 및 폐강과목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대상과목을 수강 신청한 학생은 다른 과목으로 수강정정 기간 내에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1. 정정기간 : 2015. 9. 8.(화) ~ 9. 10.(목) 매일 10:00 ~ 18:00까지


2. 정정신청서 제출장소 : 학생 소속 학과사무실(종합학사행정실)


3. 정정방법

가. 신청할 과목에 여석이 있을 경우

붙임의 “폐강과목 수강정정 신청서[서식]”를 작성하여 해당 종합학사행정실 학생 해당 학과에 제출한다.

나. 신청할 과목에 여석이 없을 경우

붙임의 “폐강과목 수강정정 신청서[서식]”를 작성한 후 해당 교과목 교수의 서명(날인)을 받은 후 해당 종합학사행정실 학생 해당 학과에 제출한다.


4. 유의사항

가. 본인이 신청한 과목중 폐강된 과목수 만큼만(학점상관없음) 변경이 가능.

나. 정정한 과목에 대해서는 수업시간에 반드시 출석부 확인을 하여야 함.



2015. 9. 8.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