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6.3~5]2015학년도 여름계절수업 수강료 납부 안내
- 작성자
- 김인설
- 조회
- 3101
- 작성일
- 2015.05.28
- 부서
- -
- 내선번호
- -
2015학년도 여름계절수업 수강료 납부 안내
★ 2015학년도 여름계절수업 수강료 납부 직후 질병, 취업, 군입대 등[기관에서
발급된 증빙서류(입원확인서, 취업확인서, 입영통지서 등) 반드시 지참]의
부득이한 경우가 아닐 경우 수강 취소(환불)이 불가하므로 확인 후 신중히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
1. 납부기간(변경) : 2015. 6. 3.(수) ~ 6. 5.(금) 09:00~15:59 [3일간]
(가상 계좌 납부 특성상 매일 16:00 이후에는 납부 불가/시간(9시~15시 59분) 내 입금)
2. 납부방법 : 본인 원스톱서비스에서 가상계좌 확인 후, 전국 농협(가상계좌 납부 가능)에 납부
3. 가상계좌 확인 및 고지서 출력 (6.3.(수) 09:00부터 확인 및 출력 가능)
[원스톱서비스-학사관리-등록-등록금고지내역조회/출력]
4. 납부금액 : 학점당 25,000원(2학점 50,000원, 3학점 75,000원)
5. 납부 확인 방법 : 수강료 납부한 다음날 13:00부터 확인 가능
[원스톱서비스-학사관리-등록-등록금납부/반환내역조회]
6. 수강료 관련문의 : 교무처 학사관리팀 478-7031
■ 개인별 가상계좌번호로 수강료 납부/입금(인터넷뱅킹, 폰뱅킹 등 이용 시)
- 받는 사람 이름을(학생본인이름) 필히 확인
- 가상계좌번호는 매학기 마다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인 원스톱서비스에서 가상계좌확인 후 납부
- 해당 납부 기간 내 반드시 납부(은행마감시간 참조)
- 타 부서 계좌 입금(경리팀계좌, 국제교류교육원계좌, 기획협력처계좌 등) 및
원스톱서비스 본인 환불계좌 입금 시 수강인정 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