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사서비스센터 학사업무 이관 안내
- 작성자
- 안영철
- 조회
- 1748
- 작성일
- 2015.04.03
- 부서
- -
- 내선번호
- -
학사서비스센터 학사업무 이관 안내
학사서비스센터 내 학사업무(휴?복학 및 제증명 발급)가 다음과 같이
이관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시행일자 : 2015. 4. 13.(월)부터
2. 배경 : 학사서비스센터 학사업무 개편을 통한 학사행정서비스
기능 강화로 학사업무 효율화 및 학생민원 만족도 향상하고자 함.
3. 이관내용 : 업무장소 변경
업무내용 | 당 초 | 변 경 |
학생 휴?복학 신청
제증명 발급 | 학사서비스센터
(학생회관 101호) | 학사관리팀
(본관 201호) |
※ 증명서 자동발급기는 기존 학생회관에서 발급.
4. 이관사유 : 학사업무와 관련된 학생들의 민원처리를
일원화하기 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