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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1.2~5]2014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수강 취소 신청 일정 안내

작성자
김인설
조회
1467
작성일
2014.12.09
부서
-
내선번호
-
첨부

수강취소 및 반환신청서(서식).hwp

2014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수강 취소 신청 일정 안내

 

 

수강 환불 신청(취소)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만 가능

 : 질병, 취업, 군입대 등 부득이한 사유로 계절수업 수강 자체가 불가능한 자

   [증빙서류(각 기관에서 발급된 입원확인서, 입영통지서, 취업확인서 등)

   미지참 시 취소 및 환불 불가]

 

1. 수강취소신청기간

구 분

수강취소신청기간

환불액

신청서 제출

개강 전 수강취소

12. 19.(금) ~ 12. 22.(월)

수강료 전액

교무처

학사관리팀

본관201호

수업일수 1/3이전 취소

12. 29.(월) ~ 12. 30.(화)

수강료의 2/3

수업일수 1/2이전 취소

15. 1. 2.(금) ~ 1. 5.(월)

수강료의 1/2

수업일수 1/2 초과

수강 취소 및 환불 불가

 

2. 취소신청 절차

 : 취소신청서[첨부파일] 작성 및 증빙서류 지참 → 담당교수 서명 → 교무처(본관 201호) 제출

 

3. 환불일자 : 각 신청기간 종료 후 2주 소요(취소자 일괄 수합 후 환불)

 

4. 기타사항 : 수강취소신청 전 본인 원스톱 반납계좌 등록 및 확인

                 < 원스톱에 등록된 반납계좌로 반환됨 >

 

[ 개인정보 수집 안내 ]

■ 관련근거 : 교육기본법 제16조 제2항, 고등교육법시행령 제73조 제2항

                 및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제1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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