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4-2학기 합반 및 폐강과목 수강정정 안내
- 작성자
- 김장환
- 조회
- 2383
- 작성일
- 2014.09.12
- 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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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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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2학기 합반 및 폐강과목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대상과목을 수강 신청한 학생은 다른 과목으로 수강정정 기간 내에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1. 정정기간 : 2014. 9. 15.(월) ~ 9. 16.(화) 매일 10:00 ~ 18:00까지
2. 정정신청서 제출장소 : 해당 종합학사행정실
3. 정정방법
가. 신청할 과목에 여석이 있을 경우
붙임의 “폐강과목 수강정정 신청서[서식]”를 작성하여 해당 종합학사행정실
학생 해당 학과에 제출한다.
나. 신청할 과목에 여석이 없을 경우
붙임의 “폐강과목 수강정정 신청서[서식]”를 작성한 후 해당 교과목 교수의
서명(날인) 을 받은 후 해당 종합학사행정실 학생 해당 학과에 제출한다.
4. 유의사항
가. 본인이 신청한 과목중 폐강된 과목수 만큼만(학점상관없음) 변경이 가능.
나. 정정한 과목에 대해서는 수업시간에 반드시 출석부 확인을 하여야 함.
2014. 9. 12.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