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4학년도 여름계절수업 사회봉사활동확인서 제출 안내
- 작성자
- 김인설
- 조회
- 2367
- 작성일
- 2014.07.30
- 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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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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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학년도 여름계절수업 사회봉사활동확인서 제출 안내
2014학년도 여름계절수업 사회봉사활동확인서 제출에 관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학생은 지정 기간 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사회봉사1·2 교과목 학점 인정 기준[2가지(가,나) 모두 충족 시 성적 부여]
가. 봉사이론 및 안전 교육(100%) 이수
나. 봉사활동 시간 30시간 이상 이수
2. 제출대상자 : 2014학년도 여름 방학 중 사회봉사과목을 수강신청 한 학생 중 해당 기간
[2014.6.25.(수) ~ 8.14.(목)]에 실제로 사회 봉사활동을 수행한 학생
※ 1일 봉사활동시간 8시간으로 제한
3. 제출서류 : 사회봉사활동 시간 및 내역이 확인 가능한 원본 서류
- 1365(www.1365.go.kr), VMS(www.vms.or.kr)에서 발급된 증명서
- 본교 사회봉사활동확인서
- 사회봉사활동 기관에서 발급한 사회봉사활동확인서
4. 제출기간 : 2014. 8. 12.(화) ~ 8. 14.(목)
※ 사회봉사활동 인정 기관 및 그 외 기타사항은 해당 종합학사행정실로 문의
5. 제출장소 : 해당 종합학사행정실
6. 사회봉사활동의 범위와 대상
공공기관 등 자원봉사 활동 관리 인증 시스템(1365), 사회복지시설 봉사활동 관리 인증 시스템
(VMS)에 등록된 기관으로 하며, 시스템에 등록되지 아니한 다음의 기관 등에 대한 인정 여부는
봉사활동확인서에 의거 학부(과)장이 판단
-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등에서 한 봉사활동
- 국가, 지방자체단체, 공공기관 등에 등록된 사회복지기관 및 시설에서 한 봉사활동
- 농어촌 봉사, 환경정화, 자연보호, 의료봉사 활동
- 헌혈(사회봉사1, 사회봉사2 각각 1회에 한하여 4시간 인정)
- 기타 학부장이 인정하는 봉사활동
7. 결과 확인 : 원스톱서비스(로그인) - 학사관리 - 수강신청 - 수강신청 및 성적 조회
(2014. 8. 22.(금) 이후 확인 가능)
8. 기타사항
- 사회봉사활동 확인서(양식)이 필요한 학생은 우리학교 홈페이지 - 교육,학사 - 자료실에서
다운로드하여 사용 가능
9. 문의전화
- 테크노관종합학사행정실 ☎478-7360
- 디지털관종합학사행정실 ☎478-7418
- 글로벌관종합학사행정실 ☎478-7597
- 교무처 ☎478-7031
2014. 7. 30.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