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방법 안내
- 작성자
- 조정원
- 조회
- 10612
- 작성일
- 2014.01.21
- 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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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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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방법 안내
♣ 발급 목적 : 연말정산 교육비공제 증빙자료 등으로 사용
♣ 발급 방법
1.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에서 조회 : 수수료 없음, 공인인증서 필요
- 조회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참고하세요.[바로가기]
2. 자동증명발급기 이용
- 자동증명발급기는 학생회관 1층에 있습니다.
- 최근 5년내의 교육비 납입내역이 발급 가능합니다.
3. 팩스민원 신청
- 가까운 동사무소(읍·면사무소)를 방문하여
팩스민원 신청서(교육비납입증명서 기재 혹은 체크)를 작성하여야 합니다.
4. 인터넷증명서 발급
- Quick Menu에 인터넷증명서 발급 메뉴 있습니다.
(홈페이지 우측 중앙에 위치)[바로가기]
5. 민원우편 신청
- 가까운 우체국을 방문하여
민원우편 신청서(교육비납입증명서 기재 혹은 체크)를 작성하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