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12.12~13]2013학년도 겨울계절수업 폐강과목 수강정정신청 안내
- 작성자
- 김인설
- 조회
- 2498
- 작성일
- 2013.11.29
- 부서
- -
- 내선번호
- -
2013학년도 겨울계절수업 폐강과목 수강정정신청 안내
1. 폐강과목 내역 : 첨부참조
2. 폐강과목 타 과목 수강정정 신청 안내
- 신청기간 : 2013. 12. 12.(목) ~ 12. 13.(금) 16:00까지
- 신청방법 : 폐강과목 수강정정신청서(첨부파일) 작성하여 담당교수 서명 후 교무처로 제출
- 제출장소 : 교무처(본관201호)
3. 수강료 납부
- 납부기간 : 2013. 12. 16.(월) 09:00~17:00[1일간], [★수강료 미납 시 수강신청 내역 삭제]
- 전국 농협(가상계좌 납부 가능)에서만 납부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