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수업] 2022-2 폐강과목 안내 및 수강정정신청 안내
- 작성자
- 권나영
- 조회
- 7423
- 작성일
- 2022.09.14
- 부서
- -
- 내선번호
- -
2022-2 폐강과목 안내 및 수강 정정신청 안내
2022-2학기 폐강과목을 붙임과 같이 공고하오니 대상과목을 수강 신청한 학생은 다른 과목으로 수강정정 기간 내에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1. 정정신청기간 : 2022. 9 15.(목) 10:00부터 18:00까지
(교수님 승인: 9. 15. ~ 9. 16., 승인기간내 승인여부 반드시 확인)
2. 정정신청 가능 대상 : 폐강된 과목에 수강 신청한 학생만 정정 신청 기간 수강신청 가능 (합반의 경우 자동수강신청 처리)
3. 정정방법
기 간 | 내 용 |
[신청기간] 9. 15.(목) 10시 ~ 18시 | 여석이 있는 경우: “폐강과목 수강정정 신청서[붙임2 서식]”를 작성하여 교무처담당자 메일로 제출(kny0915@kumoh.ac.kr) 여석이 없는 경우: 원스톱 수강변경신청 페이지(원스톱서비스→학사관리→수강신청→수강신청 변경 및 정정) |
[승인기간] 9. 15.(목), 10시 ~ 9. 16.(금) 18시 |
4. 유의사항
1) 지도교수와 수강상담·승인을 받은 학생에 한하여 수강 변경(추가, 삭제) 가능
2) 변경신청강좌의 출석을 위한 수강기한, 과제체출기한에 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