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수업] (6.1~6.2) 2021학년도 여름 계절수업 수강신청 안내
- 작성자
- 송은숙
- 조회
- 9137
- 작성일
- 2021.05.27
- 부서
- -
- 내선번호
- -
2021학년도 여름 계절수업 수강신청 안내 |
코로나 19 관련 :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로 계절수업 운영하며 과목별 수업방법은 담당교수 선택 운영함
1. 수강 대상 : 본교 재적생(휴학생 수강신청 가능) ※ 수료생 및 졸업유예자 수강 신청 불가
2. 수강 신청 가능 학점 : 6학점 이내
3. 계절수업 기간 : 6. 28.(월) ~ 7. 16.(금) [주5일, 총15일 수업)
4. 개설과목 수업 시간표 및 강의계획서 조회
◦ 조회시작일 : 5. 27.(목)
◦ 조회경로 : [원스톱서비스-학사관리-수강신청-개설강좌조회] * 교과목 담당교수 강의계획서 입력기간(5.20~ 5.31)
◦코로나19 관련 : 수업운영방안은 첨부된 한글파일을 참조하고, 과목별 수업운영 방법은 엑셀파일을 확인 바랍니다.
5. 수강 신청
◦ 신청기간 : 6. 1.(화) 10:00 ~ 6. 2.(수) 18:00 * 선착순임
◦ 신청방법 : [원스톱서비스-학사관리-수강신청-(계절)수강신청 입력]
※ 수강신청, 수강변경, 수강취소 해당기간(6.1~6.2)에만 가능함을 유의바람
◦ 정원외 수강신청에 관한 사항 안내 : 졸업 마지막 학기로 졸업필수 교과목을 반드시 수강해야 하는 등의 불가피한 사유에 한해 신청 가능하나
담당교수가 승인해야만 정원외 수강신청이 가능함 *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대면수업의 경우 여석이 없어 승인이 불가할 수 있음을 양해바랍니다.
* 정원외수강신청서 제출처 : 본관303호(교무과)
6. 수강료 : 학점당 25,000원(3학점 75,000원, 2학점 50,000원)
7. 수강료 납부기간 : 6. 7.(월) ~ 6. 8.(화) 09:00~16:00 (농협 전국 지점)
- 고지서출력 : [원스톱서비스-학사관리-등록-등록금고지내역조회/출력]
※ 기간 내 수강료 미납자는 교무과에서 수강신청내역 일괄 삭제
◦ 수강 취소 및 환불 신청은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만 가능 : 질병, 취업, 군입대 등 부득이한 사유로 계절수업 수강 자체 불가능한 자
[증빙서류(입원확인서, 입영통지서, 취업확인서 등) 미지참 시 취소 및 환불 불가]
◦ 일자별 수강취소 신청기간 및 환불금액
구 분 | 수강취소 신청기간 | 환불 금액 | 제출부서 |
◦개강 전 수강취소 | 6. 23.(수) ~ 6. 24.(목) | 수강료 전액 | 교무처 학사관리팀 (본관303호) |
◦수업일수 1/3이전 취소 | 6. 28.(월) ~ 7. 02.(금) | 수강료의 2/3 | |
◦수업일수 1/2이전 취소 | 7. 05.(월) ~ 7. 06.(화) | 수강료의 1/2 | |
◦수업일수 1/2 초과 | 수강 취소 및 환불 불가 |
※ 수강취소 신청과 동시에 수강신청내역은 교무과에서 일괄 삭제되며 환불은 재무팀에서 10일 이내 지급
9. 성적 처리 관련
성적입력 | 성정 열람 및 정정 | 성적 확정 |
7. 16.(금) ~ 7. 23.(금) | 7. 26.(월) ~ 7. 28.(수) | 7. 30.(금) |
◦ 성적평가 방법 : “완화된 상대 및 절대평가”(2021-1학기와 동일 적용)
◦ 성적표 표기 : 정규학기와 별개로 “2021학년도 여름계절”로 표기
◦ 평점반영 : 학생의 총 취득학점과 전체 평점평균에 포함됨
단, 계절수업 성적은 장학금 산정 기초자료인 최초성적에 포함되지 않고, 학사경고에도 반영되지 않음
◦ 재수강 과목 처리 : 재수강과목의 수강신청은 C+이하만 가능(ex: C+~F 재수강신청 가능)
- 재수강과목의 성적부여는 “A”학점 초과 불가(ex: A~F로 성적부여)
- 재수강과목의 기 이수 성적은 계절수업 성적 확정일(7. 30.)에 자동 삭제됨
10. 계절학기 관련 문의처 안내
◦ 계절학기 전반 : 교무과 학사관리팀 ☎ 478-7031
◦ 대구통학버스 관련 : 학생처 ☎ 478-7040
◦ 기숙사 관련 : 생활관 ☎ 478-7943
※ 여름 계절학기 생활관 신청 안내문은 5월 말경 공지 예정임
2021. 5.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