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수업] [12/2-12/4]2024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수강료 납부 안내(추가수납기간없음)
- 작성자
- 손우정
- 조회
- 654
- 작성일
- 2024.11.26
- 부서
- 교무과
- 내선번호
- 0544787031
2024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수강료 납부 안내
2024학년도 겨울 계절수업은 수강료 추가수납기간을 운영하지 않으므로 기간내 납부완료 바랍니다.
★ 계절수업 수강료 납부 전 필독사항 ★ - 계절수업 수강신청기간 이후 수강취소는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 또한 수강료를 납부한 이후에는 수강취소가 불가하므로 신중하게 판단하여 의사결정 후 납부 바랍니다. - 다만, 다음의 사유에 대해서는 수강취소가 가능합니다. ⓐ 질병입원 ⓑ취업 및 현장실습 ⓒ군입대 * 인정서류 : 기관에서 발급한 증빙서류 (입원확인서, 취업확인서, 입영통지서, 현장실습 신청자는 최종 합격확인서 등) 반드시 지참 * 위 사유에 해당되는 [수강료 납부 후 취소신청기간에 대한 공지문]은 등록기간 종료 후 공지 예정임 |
1. 수강료 납부기간 : 2024. 12. 2.(월) ~ 12. 4.(수) 09:00~16:00 [3일간]
(가상 계좌 납부 특성상 매일 16:00 이후에는 납부 불가하니 시간(9시~15시 59분)내 입금)
2. 수강료 납부방법 : 본인 원스톱서비스에 로그인해서 가상계좌 확인 후 고지서 출력하여, 전국 농협에 납부(가상계좌로의 송금도 가능)
3. 고지서 발급일자 : 2024. 11. 29.(금) 09시부터 확인 및 출력 가능 [원스톱서비스/학사관리/등록/등록금고지내역조회/출력]
4. 납부금액 : 학점당 35,000원(2학점 70,000원, 3학점 105,000원)
5. 납부 확인 방법 : 수강료 납부한 다음날 13:00부터 원스톱서비스 확인 가능 [원스톱서비스/학사관리/등록/등록금 납부/반환내역조회]
6. 문의처 : 계절수업 전반 교무처 학사관리팀(478-7031), 등록금고지서 문의 054-478-7118
7. 유의사항
- 개인별 부여된 가상계좌번호로 수강료 납부 또는 입금(인터넷뱅킹, 폰뱅킹 등 이용 시)
- 송금시 받는 사람 이름(학생 본인이름) 필히 확인
- 송금시 보내는 사람은 학생이름이 아니라도 상관없음(보호자 통장으로 이체 가능)
- 가상계좌번호는 매학기 마다 변경될 수 있음
- 본인 원스톱서비스에서 가상계좌확인 후 납부
- 해당 납부 기간 내 반드시 납부(은행마감시간 참조) 기간 내 미납시 수강신청내역 교무과에서 일괄 삭제처리함
- 타 부서 계좌 입금(재무팀계좌, 국제교류교육원계, 기획협력처계좌 등) 및 원스톱서비스 본인 환불계좌 입금 시 수강인정 불허
2024.11.
교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