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등록] 2025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 작성자
- 조정원
- 조회
- 152
- 작성일
- 2025.01.14
- 부서
- 총무과
- 내선번호
- 0544787118
2025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1. 분할납부 대상: 재학생(복학예정자 포함)
※ 분할납부 제외자: 2025학년도 1학기 재입학 학생
2. 분할납부 신청기간: 2025.2.11.(화)~ 2.12.(수) [09:00~16:00]
※ 수업연한초과자는 2025.3.12.(수) 09:00~16:00 신청
※ 분할납부신청기간외 신청 불가
3. 분할납부 신청방법: 온라인 신청(통합정보시스템-학생서비스-등록-분할납부신청)
4. 분할납부횟수: 2회~ 4회 중 본인이 선택
5. 분할납부 고지서 발급
가. 발급방법: 통합정보시스템-학생서비스-등록-등록금고지내역조회/출력에서 발급
나. 발급예정일: 2025.2.14.(금) 09:00부터(수업연한초과자는 2025.3.13(목) 09:00부터)
6. 분할납부 납부기간 및 장소
가. 1차: 2025. 2. 17.(월)~ 2. 20.(목) [농협은행, iM뱅크, 기업은행]
단, 수업연한초과자는 2025. 3. 13.(목)~ 3. 14.(금) [농협은행]
나. 2차: 2025. 3. 27.(목)~ 3. 28.(금) [농협은행]
다. 3차: 2025. 4. 24.(목)~ 4. 25.(금) [농협은행]
라. 4차: 2025. 5. 22.(목)~ 5. 23.(금) [농협은행]
※ 1차분 미납시 분할납부 신청 취소 됨.
7. 분할납부 금액
선택횟수 | 분할납부 예정금액 | |||
1차 | 2차 | 3차 | 4차 | |
2회 | 등록금액×(1/2) | 등록금액×(1/2) |
|
|
3회 | 등록금액×(1/3) | 등록금액×(1/3) | 등록금액×(1/3) |
|
4회 | 등록금액×(1/4) | 등록금액×(1/4) | 등록금액×(1/4) | 등록금액×(1/4) |
8. 참고사항
가. 2025학년도 1학기 휴학신청: 등록금 완납 후 신청
나. 분할납부 신청한 학생은 신용카드로 납부 불가
다. 문의전화 : 054-478-7118(재무팀)
2025. 1. 14.
사 무 국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