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교내행사] [국립대학육성사업][기간연장] 2024년 글로벌 커리어 스타트 프로그램 참여자 선발 안내(~7/26)
- 작성자
- 박수하
- 조회
- 789
- 작성일
- 2024.07.08
- 부서
- 국제교류교육원
- 내선번호
- 0544787223
| |
2024년 국립대학육성사업 「글로벌 커리어 스타트」 프로그램 운영 계획 | |
| |
* 접수기간 연장 : ~ 07. 26(금)까지 / 합격자 발표 : 07.31(수)
* 글로벌 커리어 스타트 안내 영상(Click) : https://bit.ly/3znfM2u
□ 선발 인원 : 총 10명
□ 연수 내용
⚫ 영문 미니 에세이 만들기
⚫ 영문 자기소개서 작성 및 첨삭
⚫ 영어 면접 실전 활용 스킬 학습 및 연습
⚫ 실전 모의 면접
※ 자세한 일정 및 커리큘럼은 수업 안내서 참고
□ 지원 자격
⚫ 본교 학부생 중 3학년 1학기, 3학년 2학기, 4학년 1학기에 재학 중인 자
※ 휴학생(복학 예정자 포함) 신청 불가
⚫ 유효기간 2년 내의 외국어 성적 소지자 (공고일 기준)
※ 교내 모의시험 인정
□ 선발 기준
⚫ 지원자가 정원을 초과했을 경우 다음 선발 기준에 의해 선발
⚫ 미달 시 접수 기간을 자동 연장하여 정원 마감까지 선착순 선발
학부 성적 | 어학 성적 |
50% | 50% |
□ 제출 서류
⚫ 「글로벌 커리어 스타트」 참가 신청서 1부 [서식1]
⚫ 개인정보 제공 및 수집 동의서 1부 [서식2]
⚫ 어학 시험 성적표 1부
⚫ 재학증명서 1부
⚫ 전 학년 성적증명서 1부
※ 증명서는 학생회관 1층 및 온라인으로 발급받은 총장 명의의 증명서만 유효
□ 제출 방법
⚫ 이메일 제출: suha@kumoh.ac.kr
⚫ 모든 서류를 1부로 스캔하여 본인 이름의 pdf 파일로 제출
⚫ 문의: 국제교류교육원 사무실 054-478-7223
□ 수강 전 의무사항
⚫ 서약서 제출 [서식3]
□ 수강 중 의무사항
⚫ 프로그램 수강에 성실히 임할 것
⚫ 수강 기간의 규정을 지킬 것
⚫ 강사들을 존중할 것
⚫ 전 시수에 출석할 것
⚫ 결석 시 정당한 사유를 담당자와 강사에게 미리 알릴 것 (증빙 필요)
□ 수강 후 의무사항
⚫ 수강 보고서 제출 [서식4]
⚫ 만족도 설문조사 제출 [서식5]
- 국 제 교 류 교 육 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