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대학본부] 금오 심리상담 콜센터 운영 안내
- 작성자
- 정미경
- 조회
- 4389
- 작성일
- 2020.04.01
- 부서
- -
- 내선번호
- -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확산과 장기화에 따른 불안감과 사회적 위축으로 인해 심리적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는 학생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금오 심리상담 콜센터」를 아래와 같이 운영함을 알려드립니다.
1. 운영기간 : 2020. 4. 1 ~ 미정
2. 운영장소 : 학생상담센터
3. 운영인력 : 5명(전문상담원: 2명, 객원상담원: 3명)
4. 운영시간 : 09:00~18:00(월-금)
5. 운영방식 : 전화상담, 홈페이지 게시판 상담, 화상상담
- 전화상담 : 전화상담 진행 (054)478- 7936, 7937, 7938)
- 홈페이지 게시판 상담 : 홈페이지 신청 게시판에 비밀글로 작성 후 상담진행
(학생상담센터 URL주소: http://consult.kumoh.ac.kr/consult/sub0206.do)
- 화상상담 : 전화상담 or 홈페이지 게시판에 상담신청 후 화상상담 일정 조율
6. 주요 상담내용
- 코로나-19로 발생한 심리적 호소문제에 대한 상담
- 재학생을 대상으로 한 정신건강 설문조사 실시
- 정부산하 무료 전화상담기관 및 온라인 게시판 정보제공
- 마음돌봄을 위한 심리건강 정보제공
※ 모든 상담내용과 개인 정보는 비밀이 보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