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부속기관] [선발공고]2023-1학기 생활관생 선발 공고(재학생, 복학생, 대학원신입생)(4.20.기준 코로나19증빙자료관련 정정)
- 작성자
- 유보경
- 조회
- 5282
- 작성일
- 2022.12.30
- 부서
- -
- 내선번호
- -
2023학년도 1학기 생활관생 선발 공고를 안내합니다.
1페이지 외 상세사항은 첨부파일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입사 전 제출서류 정정
- 입사 전 제출서류: 결핵진단서(검사일이 2023.1.1.이후인 진단서)
※ 코로나19 확산율이 저하됨에 따라 4.20.이후 추가선발자는 입사 시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검사결과를 제출하지 않아도 입사 가능합니다.
FAQ
Q. 일반선발 신청하는데 기혼자실이랑 장애인실이 안보인다
☞ 기혼자실, 장애인실은 우선선발, 추가선발에만 지원가능하다.
Q. 일반선발 최대 지망까지 다 선택해야 신청되는건가요?
☞ 일반선발은 최대지망까지 클릭해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 화면 하단에 학적/성별 구분에 따라 최대지망이 기입되어 있으므로 참고해서 신청하세요.Q. 동계방학에 거주하던 호실이 달라지나요? ☞ 호실 변동 있습니다. Q. 공고문에 나온 신청 기간 말고는 신청을 못하나요? ☞ 네, 신청기간 외에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Q. 선발 결과는 언제 확인할 수 있나요? ☞ 신청하신 선발의 등록기간에 확인 가능합니다. 예) 우선선발 → 우선선발 등록기간인 1.11. 10시부터 확인 가능 Q. 우선선발, 일반선발, 추가선발 중 저는 어느 관에 신청할 수 있나요? ☞ 공고문의 15페이지에서 우선, 일반선발에 신청가능 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선발때는 모든 관에 신청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의 공고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Q. 담당자 전화번호가 어떻게 되나요? ☞ 선발 문의: 054-478-7943 ☞ 생활관비 문의: 푸름관비: 7201, 오름관비 7947, 오름관2·3동 공공요금 예치금 7947 ☞ 푸름관·아름관 시설(공사, 고장 포함) 문의: 7944 ☞ 오름관 시설(공사, 고장 포함) 문의: 각 관 운영사: 오름관1동(070-8786-5001), 오름관2·3동(054-462-3032)
- 교육부 방역지침에 따라 생활관 운영이 변경될 수 있으며,
배정된 관 및 호실 등이 변경될 수 있음을 생활관 신청 전 반드시 숙지
- 선발일정 외 생활관 신청 불가
- 입사기간에 입사 시, 자가진단키트 검사 예정자는 입사 당일 17:30 전 까지 입사등록 장소 도착 요청(입사기간이후 입사 가능하나 지연입사에 대한 환불 불가)
- 등록기간에 생활관비를 미납 시 별도 통보 없이 자동 탈락 처리(예외 처리 불가)
- 입사 전 결핵진단서 미제출자 입사 불가(진단일이 2023.1.1.이후인 진단서만 인정)
- 코로나19 증빙서류 제출(①신속항원, ②PCR, ③격리통지서) 또는 교내 지정장소에서 ④자가진단키트 검사 결과 확인 후 입사 가능 (①~④ 중 택 1, Ⅲ.준비사항 참고)
- 운영하는 관 내 코로나19 일시적 관찰실(코로나 검사 결과 대기장소) 운영 예정
- 코로나19 자가격리자는 본가 귀가(교내 및 생활관에서 자가격리 불가)
- 코로나19 확진자, 유증상자, 검사 실시자는 생활관 행정실로 반드시 사전 신고
※ 미신고로 인한 코로나 확산 시, 벌점 부과 및 퇴사 조치 예정
- 코로나19 및 해충 방역 월 2회 실시 예정
- 호실 내 집합금지(본인 호실에 본인 및 룸메이트 외 출입금지, 위반 시 벌점부과)
※ 벌점 10점 초과 시 퇴사 조치되며, 예외불가
- 생활관 시설 상세 사이즈는 생활관 홈페이지-생활관안내를 반드시 참고
- 2023년 1월 푸름관 1동 지하 다목적실을 학생들을 위한 스터디카페 공사 실시 예정
- 2023년 1학기에 한하여 대학원생 오름관1·2·3동 지원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