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 10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공모전 안내
- 작성자
- 양미연
- 조회
- 1548
- 작성일
- 2014.04.09
- 부서
- -
- 내선번호
- -
<공모전 개요>
가. 공모명 : 제 10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나. 공모전 스케쥴
- 예선 접수 : 2014년 4월 21일 ~ 5월 10일
- 오리엔테이션 : 2014년 4월 23일(선착순으로 진행)
- 예선 결과 발표 : 2014년 6월 2일
- 본선 접수 : 2014년 6월 2일 ~6월 25일
- 본선 결과 발표 : 2014년 7월 7일
- 결선 PT 및 시상식 : 2014년 7월 15일
* 제출자료 및 결선 PT는 영어로 진행 가능
다. 참가자격 : 국내 및 해외 4년제 대학(원)에 재,휴학 중인 학생
(외국인 또한 참여 가능하며, 개인 또는 3인 이하의 팀으로 구성)
라. 공모주제: 국내 부문 과 글로벌 부문 중 택1하여 응모
1) 국내
- 화장품 업계의 오프라인과 온라인 간 시너지를 강화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 제안
- 자사 브랜드(설화수,헤라,라네즈,마몽드) 중 택1하여 자사 메이크업 시장 성장 전략 제안
- 자사 남성 브랜드(헤라 옴므 외 3개) 중 택1하여 차별화 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전략 제안
- 국내 프리미엄 헤어 시장 성장 전략 제안(려 브랜드로 제안)
2) 글로벌
- 아모레퍼시픽이 최초 개발한 쿠션의 해외 성장 전략 제안(쿠션이 있는 브랜드 중 택1)
- 중국 Masstige 시장에서 마몽드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제안
- 중국 Luxury 시장에서 설화수의 성장 전략 제안
- 한국을 방문한 중국인 관광객 대상 커뮤니케이션 전략 제안
마. 시상내역 및 특전
- 총 8팀 시상(국내 및 글로벌 주제별 각각 4팀 수상)
- 최우수상(2팀): 장학금 1,000만원, 상패, 상장, 부상
- 우수상(2팀): 장학금 500만원, 상패, 상장, 부상
- 장려상(4팀): 장학금 200만원, 상패, 상장, 부상
- 특전: 수상자 인턴십 기회 제공 및 공채 입사 특전(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고)
바. 상세정보 및 문의
- 응모 방법 등 상세 정보는 제 10회 아모레퍼시픽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참고 가능하며 마케팅 공모전 사무국(02-735-1061)으로 문의 가능
* 공식 웹사이트: www.mktcompetition.amorepacific.com
* 공식 페이스북 : www.facebook.com/amorepacific.con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