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3년 신규 취업동아리 모집 및 설명회 개최 안내[취업지원본부]
- 작성자
- 정현옥
- 조회
- 1627
- 작성일
- 2013.04.25
- 부서
- -
- 내선번호
- -
대학교육역량강화사업의 일환으로, 우리대학교 학생들의 자발적인 취업준비를 촉진하여
취업활성화를 유도하기 위한 취업동아리 지원사업을 시행함에 따라
2013년도 신규 취업동아리를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신청 바랍니다.
▶ 2013년 취업동아리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
▣ 목 적 : 2013년도 취업동아리 지원사업 시행에 앞서, 사업에 대한 이해 및 취업동아리 신청 안내 등을 위함
▣ 일 시 : 2013. 4. 26(금) 14:00
▣ 장 소 : 본교 든사람교육센터(도서관211호)
▣ 참가대상 : 학부 재적생 및 미취업 졸업생
▣ 주요내용 : 취업동아리 지원사업 안내, 신청방법, 동아리 선정 및 평가방법
▶ 2013년 취업동아리 모집 ◀
▣ 취업동아리 신청요건
○ 취업동아리 구성요건
1) 본교 재적생 및 미취업 졸업생 5명 이상으로 구성되어야 함(대학원생 제외)
※ 단, 휴학생 및 미취업 졸업생은 구성원의 20% 이하로 함
2) 취업 및 진로와 관련하여 뚜렷한 목적성이 있어야 함.
○ 취업동아리 구성분야
1) 특정기업 및 그룹사의 진출
2) 특정 업.직종의 진출
3) 기타 취업과 관련된 분야
※ 단, 외국어 학습, 전공 관련 스터디 등 취업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분야는 제외
▣ 신청기간 : 2013. 04. 29(월) ~ 05. 03(금) 09:00~18:00
▣ 신청방법 : 동아리대표가 구비서류 작성 후 취업지원본부(도서관210호)로 방문접수
▣ 구비서류 : 취업동아리 등록신청서, 활동계획서, 회원명부(붙임 참조)
▣ 동아리 선정 및 평가 : 적격성 여부와 활동계획, 활동내용 및 실적 등에 대하여 평가를 실시하며,
그 결과에 따라 활동비 지원 규모 및 계속 지원 여부를 결정
1) 활동계획 평가
- 일시 : 2013. 05. 06(월) 16:00~18:00
- 장소 : 본교 든사람교육센터(도서관211호)
- 발표방법 : 각 동아리 대표자(또는 회원)가 제출한 활동계획서를 토대로 자유롭게 발표(5분~10분)
2) 중간 평가 : 2013년 9월 中 실시 예정(추후 공지)
3) 최종 평가 : 2014년 1월 中 실시 예정(추후 공지)
▣ 지원기간 : 동아리 선정 완료 시 ~ 2014년 1월 (예산 소진 시, 조기마감 가능)
▣ 기타사항
1) 2013년 취업동아리 운영지침이 일부 변경되었으므로 첨부된 운영지침 필히 확인 요망
(변경사항 : 제출서류, 활동비 차등 지급 등)
2) 2012년 등록한 기존동아리는 재등록 신청을 하여야 함(재등록 신청 방법은 상기 내용과 동일)
3) 문의처 : 취업지원본부 ☎054-478-7983
붙임 1. 취업동아리 지원사업 안내
2. 취업동아리 신청 구비서류(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