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부 학생 리더십 교육캠프 운영계획(기간연장)
- 작성자
- 조은영
- 조회
- 3761
- 작성일
- 2012.05.04
- 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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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선번호
- -
※ 리더십 후기 당선작 첨부 및 리더십 교육 동영상 바로가기를 안내하오니 리더십 캠프 신청에 학생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2012년도 교육역량강화사업』 학부 학생 리더십 교육캠프 운영계획 |
1. 리더십 캠프 운영 계획
1) 모집대상 : 학부 1~4학년 재학생
2) 모집인원 : 선착순 300명
3) 교육기간 및 반편성
기수 | 일자 | 1반 | 2반 | 3반 | 4반 | 5반 | 계 |
제1기 | 6.26.(화)-6.29.(금) | 30 | 30 | 30 | 30 | 30 | 150 |
제2기 | 7. 3.(화)-7. 6.(금) | 30 | 30 | 30 | - | - | 90 |
제3기 | 7. 24.(화)-7. 27(금) | 30 | 30 | - | - | - | 60 |
계 | - | - | - | - | - | 300 |
※ 신청자 수에 따라 개설반수 조정
4) 교육일수 및 시간 : 4일(총 28시간 이상)
6) 교육장소 : 교내지정 강의실
7) 교육경비 : 전액 학교 부담 (1인당 40만원소요)
8) 교육방법 : 리더십 교육 전문기관 위탁
9) 교육서비스 : 중식 및 간식, 대구 등하교 버스 운행
2. 리더십 캠프 신청
1) 신청기간 : '12. 6. 5.(화)까지 (인원 충원시 조기종료)
2) 신청방법 : 원스톱서비스 > 리더십캠프 참가신청
3) 예치금 납부 : 50,000원(신청서 제출 시 납부)
▷ 예치금 납부계좌: 농협 301-0070-7584-01(금오공과대학교)
▷ 이수 완료시 전액 환불(50,000원+기념품)
▷ 중도포기 및 미 이수자는 발전기금에 납부
4) 안내사항
- 선착순 기준은 신청 후 예치금 입금 순서 기준입니다.
- 기수 변경은 교육기간 다시 선택하여 새롭게 접수하면 변경가능합니다.
- 취소는 신청기간 내 전화통화(☎478-7082)로 가능하며,
추후 취소사유서(예:일정 중복되는 교내 프로그램 참가 증빙자료)를 제출해야 합니다.
5) 문의처: 기획협력처(기획평가팀) 478-70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