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금오광장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공지사항

2012학년도 편입학(일반 등) 등록금 환불 신청 방법 안내

작성자
김효정
조회
1947
작성일
2012.02.08
부서
-
내선번호
-
첨부

등록금 환불 요구서.hwp

 

2012학년도 편입학(일반, 농어촌학생, 전문계고교학생, 학사, 전문대학연계교육과정) 등록금 환불 신청 방법


■ 등록금 환불기간 : 2012. 02. 14(화) ~ 23(목), 09:00 ~ 17:00까지

     (공휴일, 토요일 제외)  환불즉시 불합격처리 됨

     ☞ 2012. 02. 22(수) 이후에는 추가 합격통보를 할 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본교에 입학을 희망하지 않는 수험생은 02. 16(목)일 이전까지 등록금을 환불하여 차순위자가 합격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환불 신청 방법 : 팩스 신청 또는 방문신청

    1. 팩스 신청일 경우 :  아래의 제출 서류를  팩스(FAX : 054-478-7063)로 전송 후 본교 입학관리본부(☎054-478-7900)로 확인 전화

(등록금 환불 요구서는 첨부파일에 있음)

    2. 방문 신청일 경우 :   입학관리본부(본관 1층)에 방문하여 등록금 환불 신청서 작성 후 아래의 제출서류와 함께 편입학 담당자에게 제출


■ 제출서류

   1. 등록금 환불요구서(본교 입학관리본부 비치 및 첨부파일 게재)

   2. 본교 등록금 납부영수증(학생보관용)

   3. 지원자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대리인이 신청 할 경우에는 위의 제출서류(1~3)와 함께 4. 대리인의 신분증과 5. 지원자와 본인과의 관계를 증빙할 수있는 주민등록 등본 등도 함께 제출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