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2학년도 편입학(일반 등) 등록금 환불 신청 방법 안내
- 작성자
- 김효정
- 조회
- 1947
- 작성일
- 2012.02.08
- 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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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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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학년도 편입학(일반, 농어촌학생, 전문계고교학생, 학사, 전문대학연계교육과정) 등록금 환불 신청 방법
■ 등록금 환불기간 : 2012. 02. 14(화) ~ 23(목), 09:00 ~ 17:00까지
(공휴일, 토요일 제외) 환불즉시 불합격처리 됨
☞ 2012. 02. 22(수) 이후에는 추가 합격통보를 할 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본교에 입학을 희망하지 않는 수험생은 02. 16(목)일 이전까지 등록금을 환불하여 차순위자가 합격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환불 신청 방법 : 팩스 신청 또는 방문신청
1. 팩스 신청일 경우 : 아래의 제출 서류를 팩스(FAX : 054-478-7063)로 전송 후 본교 입학관리본부(☎054-478-7900)로 확인 전화
(등록금 환불 요구서는 첨부파일에 있음)
2. 방문 신청일 경우 : 입학관리본부(본관 1층)에 방문하여 등록금 환불 신청서 작성 후 아래의 제출서류와 함께 편입학 담당자에게 제출
■ 제출서류
1. 등록금 환불요구서(본교 입학관리본부 비치 및 첨부파일 게재)
2. 본교 등록금 납부영수증(학생보관용)
3. 지원자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대리인이 신청 할 경우에는 위의 제출서류(1~3)와 함께 4. 대리인의 신분증과 5. 지원자와 본인과의 관계를 증빙할 수있는 주민등록 등본 등도 함께 제출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