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금오광장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공지사항

2012학년도 신입생 등록금 환불 안내

작성자
안영철
조회
3592
작성일
2012.02.07
부서
-
내선번호
-

□ 2012학년도 신입생 등록금 환불 안내 □   

 

1. 환불 기간:2012. 02. 10(수) ~ 22(수) 18:00까지 

 

 2. 환불 금액:등록금 전액 환불  3. 환불 신청 방법

 

 가. 인터넷 웹 환불 신청

 

 (1) 인터넷 접속 또는 홈페이지 등록금 환불 배너 클릭

 

 https://pims.jinhakapply.com/Refund/Attention.aspx?Code=TDKKBQCXRN

 

(2) 등록포기 유의사항 확인 후 이름과 주민번호, 수험번호(접수번호)를 

 

     입력 후 ‘로그인’

 

(3) 학생정보 확인.

 

(4) SMS 또는 E-mail 선택 → 발송 → 인증번호 입력 → 확인

 

(5) 등록포기신청 인증하기 동의

 

(6) 등록포기 금액 확인 후 포기사유 및 환불은행.계좌번호, 예금주 입력

 

(7) 등록포기 완료

 

(8) 등록포기 접수 및 처리 → 지정 계좌로 등록금 환불 완료 

 

4. 환불신청 결과는 지정 계좌로 환불 조치 후 문자메세지로 처리 결과를

 

    전송하여 드립니다. 

 

5. 등록금 환불 즉시 불합격 처리되며, 환불 이후 절대 변경할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