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1학년도 신입생 등록금 환불 안내
- 작성자
- 안영철
- 조회
- 6502
- 작성일
- 2011.02.07
- 부서
- -
- 내선번호
- -
□ 2011학년도 신입생 등록금 환불 안내 □
1. 환불 기간:2011. 02. 08(화) ~ 21(월) 18:00까지
2. 환불 금액:등록금 전액 환불
3. 환불 신청 방법
가. 인터넷 웹 환불 신청
(1) 인터넷 접속 또는 홈페이지 등록금 환불 배너 클릭
http://srs.jinhak.com/Refund/Login.aspx?Code=KSJOLXNJUE
(2) 등록포기 유의사항 확인 후 이름과 주민번호, 수험번호(접수번호)를
입력 후 ‘로그인’
(3) 학생정보 확인.
(4) SMS 또는 E-mail 선택 → 발송 → 인증번호 입력 → 확인
(5) 등록포기신청 인증하기 동의
(6) 등록포기 금액 확인 후 포기사유 및 환불은행․계좌번호, 예금주 입력
(7) 등록포기 완료
(8) 등록포기 접수 및 처리 → 지정 계좌로 등록금 환불 완료
4. 환불신청 결과는 지정 계좌로 환불 조치 후 문자메세지로 처리 결과를
전송하여 드립니다.
5. 등록금 환불 즉시 불합격 처리되며, 환불 이후 절대 변경할 수 없음